Daily e-sports

넥슨 '마비노기', 19주년 '판타지 파티' 입장권 예매 오픈

넥슨 '마비노기', 19주년 '판타지 파티' 입장권 예매 오픈
넥슨이 '마비노기'의 19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오후 8시부터 '마비노기'의 19주년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의 입장권 예매를 티켓링크에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판타지 파티는 '다시, 지금, 여기'를 주제로 6월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진행된다. 입장권 예매는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만 14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쇼케이스는 '마비노기'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생중계된다.

오프라인 행사장 곳곳에는 '마비노기' 공식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존, 게임 내 아르바이트 콘텐츠가 구현된 체험존, 포토존, OST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월 아티스트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의 작품들도 전시존에 함께 전시된다.

넥슨은 2차 창작물을 판매하는 개인 상점과 코스튬 플레이 등을 통해 '마비노기'와 이용자가 함께 완성하는 판타지 파티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오랜만에 이용자들을 직접 마주한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판타지 파티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마비노기' 열아홉 살을 축하하는 판타지 파티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티켓링크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