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쿵야' 팝업스토어 10일 연속 오픈런 속 성료

넷마블, '쿵야' 팝업스토어 10일 연속 오픈런 속 성료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은 '행운을 판다'는 콘셉트로 구현한 팝업스토어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 1층에 마련됐다. 넷마블은 팝업스토어에서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 동안 굿즈 구매를 위한 이용자들의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특히 디자인 굿즈 20여 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행운박스'는 일 1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였으며, 1시간도 안돼 매진됐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에서 공개된 씰스티커,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등 3종의 굿즈가 인기리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첫 선을 보인 팝업스토어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를 기획 중이며, 수도권을 넘어 전국 곳곳에서 '쿵야'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 행사를 확대해나가기 위해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