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봄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이벤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봄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이벤트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지만,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우마무스메'에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가 업데이트 됐기 때문이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크리스마스 한정 스토리 이벤트 및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3월20일부터 4월4일까지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을 개최해 한정 스토리를 선보이고 보상을 제공한다. 스토리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우마무스메' 캐릭터들에게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스토리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진행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육성 우마무스메 ‘[기적의 하얀 별] 오구리 캡’과 ‘[노엘 루주・캐럴] 비와 하야히데’는 스토리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메이션: PARTY] 마야노 탑건’과 ‘SSR [고집불통 마르크트] 나리타 타이신’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우마무스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