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 추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하 세나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영웅 ‘순백의 브란셀’은 빛 속성 근거리 딜러로 검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고 상대를 견제하는 빛의 구슬을 발사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검은 구원자 브란즈’와 함께 편성 시 추가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5대5 영웅전 콘텐츠를 개편했다. 맵 중앙의 구조물 형태를 변경해 상단 및 하단 라인을 중심으로 전투가 펼쳐지고 가장 가까운 위치의 대상부터 공격하도록 타겟 규칙을 변경해, 이용자들이 보다 전략적 재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넷마블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세나 레볼루션'에서 3월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 시 골드, 룬 던전 전설 소탕권, 무기 경험치 재료 등이 포함된 ‘사탕 바구니’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나의 넥서스’에서 비공정을 파견하고 항로 보상으로 획득한 ‘정성 듬뿍 사탕’을 조합해 ‘사탕 바구니’를 얻을 수 있는 ‘도레미파솔라니의 화이트데이 사탕조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나 레볼루션'의 신규 영웅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