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명 선점 조기 '마감'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명 선점 조기 '마감'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이용자 관심이 뜨겁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은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을 조기 마감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월 말 총 16개의 서버에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진행 약 2시간 만에 7개 서버의 캐릭터 생성이 마감돼, 8개의 서버와 신규 렐름 '타양'을 추가했다. 하지만 지속된 이용자 유입으로 32개 서버의 수용 인원이 모두 초과돼 예정보다 빠르게 이벤트가 마감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3월14일까지 자유롭게 캐릭터 명 변경이 가능하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전투 요소가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넘기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종료되지만 사전 예약 이벤트는 계속 진행된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