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첫 팝업스토어 '오픈런' 형성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첫 팝업스토어 '오픈런' 형성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은 '오픈런' 행렬이 형성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 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은 3월10일부터 3월19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행운 상점' 콘셉트로 구현된 매장에서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체험존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공개되는 신규 굿즈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 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에 마련된 '행운박스 자판기'에서는 키링, 행운엽서 등 디자인 굿즈 20여 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행운박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시 티셔츠, 수면안대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지난해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채널 개설 10개월 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19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과 굿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디큐브시티 #쿵야레스토랑즈행운상점)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얻을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10일동안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곳에서 '쿵야 레스토랑즈'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