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대작 '프라시아 전기' 2차 캐릭터명 선점도 '완판'

넥슨, 대작 '프라시아 전기' 2차 캐릭터명 선점도 '완판'
넥슨(대표 이정헌)의 신규 MMORPG 기대작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이용자 관심이 뜨겁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1차 캐릭터명 선점이 하루 만에 마감된 것에 이어, 추가 진행한 2차 선점도 하루 만에 서버 수용 인원을 모두 채우며 조기 마감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은 9일 기존 50개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 '제롬', '아티산'의 10개 서버를 추가 오픈하며 2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시작했다. 1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이 하루 만에 50개 서버가 마감된 가운데, 2차 사전 선점도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됐다.

넥슨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6일 오전 11시부터 3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진행한다. 기존에 공개된 60개 서버의 수용 인원을 확장한 것에 이어, 신규 서버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6일부터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3월30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2월16일부터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다.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의 세부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