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크루세이더 퀘스트, 명작 만화 '베르세르크' 컬래버

크루세이더 퀘스트, 명작 만화 '베르세르크' 컬래버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크루세이더 퀘스트(Crusaders Quest)'에서 9일부터 '베르세르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베르세르크'는 1989년 연재 시작 이후 글로벌 5500만 권 이상 누적 발행되며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다크 판타지 만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원작에 등장하는 '가츠', '그리피스', '파르네제' 등 캐릭터 8명이 한시적으로 게임 내 캐릭터로 구현된다. 이용자들은 각 캐릭터를 컬래버레이션 계약서를 통해 용사단에 합류시킬 수 있으며, 전용 초월무기 8종도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다.

NHN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9일부터 2주간 ▲스페셜 던전 이벤트와 ▲전용 미션 이벤트, ▲한정 퀘스트 이벤트,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미션과 퀘스트를 완료하면 총 3종의 '베르세르크' 용사 코스튬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용사단을 성장시킬 수 있는 각종 재화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서비스 3000일을 맞이 ‘★4 하슬라 모든 용사 선택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CQ3000DAYS'를 입력하면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6월30일까지 쿠폰 사용시 컬래버레이션 용사를 제외한 하슬라의 모든 용사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김현수 크루세이더 퀘스트 개발PM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개발팀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작품을 특유의 도트 비주얼로 표현할 기회가 주어져 즐겁게 개발했다”며, “‘베르세르크’를 통해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처음 접한 분들도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등장인물들의 비주얼과 전투 방식을 공들여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