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신규 대륙 추가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신규 대륙 추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대륙 '콘타나'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크로니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신규 대륙인 '콘타나'는 고대인의 땅이라는 컨셉트로, 곳곳에 마나가 넘치는 신비로운 지역이다. 신규 대륙 추가로 새로운 이야기와 퀘스트, 업적 등이 추가됐으며, 필드 보스 몬스터 '타이라'를 비롯한 필드 이벤트, 소환수 이야기 등 여러 콘텐츠와 의상 및 장비 등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태생 5성 신규 소환수인 '마법 궁사'도 업데이트됐다. '마법 궁사'는 궁수형 소환수로 약점을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적을 2번 공격하는 '더블샷'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섯 가지 모든 속성으로 출시돼, 속성에 따라 적의 약점을 강력하게 공략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불, 물, 바람속성의 '마법 궁사'를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룬 시스템 편의성도 개선됐다. 기존에 5성까지 존재했던 룬 성급이 6성까지 확장됐으며, 룬을 제작하고 합성 및 분해할 수 있는 룬 연금술 메뉴가 새로 생겼다. 이용자들은 룬 제작을 전문기술 메뉴 뿐 아니라, 룬 연금술 메뉴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룬 3개를 합성해 새로운 개체를 만들 수 있는 합성과 소켓 아이템을 이전할 수 있는 승계 시스템도 추가됐다.

컴투스는 룬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콘텐츠인 모험의 길에 어려움 단계와 신규 모험의 길 '칠흑의 대사원'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어려움 단계에서 기존 콘텐츠에서 얻을 수 없던 6성 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E 콘텐츠인 '갈라고스 유적'은 '마력의 규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컴투스는 신규 대륙 콘타나 추가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성 페어리의 신규 형상 변환과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미션을 달성해 4성 무지개몬, 생명의 숨결, 마력의 정수 등 소환수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상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5성 데빌몬과 무지개몬, 골드 등을 15일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총 3명의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00만 원권을 증정하는 '콘타나행 티켓 발권 이벤트'도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