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호러 FPS 'GTFO', 스팀 30% 할인 판매 돌입

호러 FPS 'GTFO', 스팀 30% 할인 판매 돌입
'페이데이' 개발사로 잘 알려진 스웨덴 개발사 10챔버스가 자사의 호러 코옵 FPS게임 'GTFO'에 '알트 런다운 3.0 더 베슬(ALT://Rundown 3.0 – The Vessel)' 버전 업데이트를 알리며 7개의 새로운 탐사를 추가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팀에서 현재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GTFO'는 호러 하드코어 협동 멀티 플레이 슈팅 게임으로 팀웍이 중요한 게임이다. '워든'이라는 미지의 실체에 의해 가둬진 4명의 죄수들로 구성된 팀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임무를 마무리해야 한다.

'런다운 3.0'에서 플레이어와 팀 죄수들은 '런다운 2.0'에서 획득한 신생아 HSU(하이드로 스테이시스 유닛)을 전달하는 임무를 맡으며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존 셰이퍼라는 다른 죄수의 메시지와 기록을 발견하게 된다. 그는 그가 이 시설에 갇힌 이유를 알아내려고 한 것처럼 보이며 '워든'이 누구인지, 왜 플레이어와 죄수들을 가두고 있는지에 대한 해답도 발견하려 한다.

10챔버스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로빈 비외르켈(Robin Björkell)은 "지난 '런다운' 1.0, 2.0 업데이트에 이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런다운 3.0'이 부활했다. 3년 전 오리지널 버전에서 변한 부분이 있지만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기억할 것"이라며, "새로운 적 등 신규 콘텐츠도 준비했으며 한국어로도 완벽히 현지화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GTFO'를 보유중인 플레이어는 이번 '런다운 3.0' 업데이트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0챔버스 트위터, 디스코드,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