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서머너즈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 업데이트 단행

서머너즈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 업데이트 단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오픈 월드에서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인기 IP 게임 시리즈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이후 전 세계 판매량 2억 장을 돌파했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어쌔신 크리드’ 캐릭터 5명을 컬래버 몬스터로 만나볼 수 있다. 에지오, 카산드라, 에이보르, 바예크, 알타이어 등 주요 타이틀의 주인공들이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로 탄생했다.

소환사들의 거점인 천공에 섬에는 최대 다섯 번의 특별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암살자 본부’ 건물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본부에서 미션을 받아 완수하면 컬래버 재화인 코덱스, 마나석, 크리스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던전도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컬래버 던전에 진입 시 해당 던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컬래버 몬스터 4마리 중 한 마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각각 다른 난이도의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던전에서만 적용되는 버프도 선택 가능하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이용자에게는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 등 단계별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히든 미션을 완수하면 태생 5성 빛 속성 알타이어와 컬래버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재화를 통해서 컬래버 소환서, 데빌몬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와 교환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를 사용한 횟수에 따라 컬래버 몬스터 소환 시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두 게임의 만남을 기념한 시네마틱 영상 ‘시공을 넘어 위대한 어쌔신들이 온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22일 오픈한 티저 영상의 풀버전으로, 몬스터와 어쌔신이 함께 템플 기사단에 맞서는 내용이 담겨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