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30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30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오는 3월4일 '검은사막'의 서비스 3000일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서비스 3000일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로 인게임 채팅창에 '검은사막 3000일 축하해'를 남겨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3000명)을 선물했다. 3월3일부터 5일까지 동일한 방식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서래사차 의상'과 반려동물 '해태'가 포함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3000일 기념 핫타임 이벤트가 3월8일까지 적용된다. 이용자들은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100%, 생활 경험치 50%, 아이템 획득 확률 100%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00일 간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방명록과 스크린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4일 당일에는 이용자와 함께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있다. 퀴즈와 미션들을 함께 즐기며 보상을 지급하고, 숫자 3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겨울 시즌 종료 후 새로운 봄 시즌을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시즌 서버에서 시즌 캐릭터를 생성해 육성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캐릭터 성장 레벨에 따라 시즌 패스 및 도전과제 완료 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낚시 콘텐츠 및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도 진행됐다. 낚시 콘텐츠는 전투 경험치를 기존보다 3배 더 제공하도록 개선됐으며, 시즌 주간 의뢰 완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도 완화돼 원활한 시즌 서버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펄어비스는 한국 전통 감성이 느껴지는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를 앞두고 '마그누스' 내 '아침의 나라' 심연의 혈관을 열 수 있는 특별 의뢰를 추가했다. '아침의 나라'는 3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