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테일즈런너, 커플과 함께 달리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테일즈런너, 커플과 함께 달리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 밸런타인데이 맞이 커플과 함께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달콤한 과자 숲 마녀' NPC를 통해 밸런타인 퀘스트 및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차원 관리국 채널의 맵에서 게임을 진행하면 '단짠단짠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초콜릿을 NPC에게 전달해 '밸런타인 게이지'를 채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이지을 채울 때 '하트 선글라스', '디멘션 코인' 등 무작위 아이템이 제공된다.

'커플'로 설정한 이용자는 게이지의 각 단계별 보상을 직접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 부스팅이 적용된다. 커플 이용자들은 함께 달릴 시 보너스 경험치와 게임머니 200% 추가 버프를 받는다.

또한 신규 8인 하드코어 모드 맵 '(HC) 디멘션 : RSP'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시작과 함께 무작위로 '가위, 바위, 보' 중 1개의 카드를 가지고 출발한다. 신규 맵에서는 마주치는 모든 관문의 '가위, 바위 보' 게이트를 통과해야 하며, 게이트를 통과할 때 마다 무작위로 이용자의 카드가 변경된다.

이외에도 신규 코스튬 세트 8종을 획득할 수 있는 '암흑이 깃든 상자'가 상점에 추가됐으며, ‘멜리플루어스 버드’와 ‘크레용 다이노’ 복장 등 7개의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5차 캡슐 기계가 추가됐다.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