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오버워치2, 진짜 원펀맨 된 둠피스트 등장

'오버워치2' 시즌3 트레일러 영상 속 공개된 둠피스트의 사이타마 스킨. (출처 -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오버워치2' 시즌3 트레일러 영상 속 공개된 둠피스트의 사이타마 스킨. (출처 -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오버워치2'의 둠피스트가 진짜 원펀맨의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에서 인기 만화 '원펀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미국 현지 시각) 밝혔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와 '원펀맨'의 컬래버레이션의 첫 공개 이미지로 게임 캐릭터 둠피스트의 사이타마 스킨을 공개했다. 컬래버레이션은 3월8일부터 4월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가 시작될 때까지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꾸미기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버워치2'에서 진행되는 첫 컬래버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공식 이벤트로 진행된다니 놀랍다", "진짜 둠펀맨이 만들어졌네", "다른 원펀맨 캐릭터 스킨도 나오는 건가" 등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리자드는 8일부터 '오버워치2'의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즌에는 신규 쟁탈 전장인 남극 반도가 첫 공개되고 캐릭터 밸런스 패치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14일부터 '러브워치 연애 시뮬레이션', 15일부터 '궁극의 밸런타인 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2'의 컬래버레이션과 새로운 시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