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열강' 등 장수 온라인게임 4종 설 이벤트 실시

center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다가오는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엠게임은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2월1일까지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련홍 NPC에게 의뢰를 받고 몬스터를 사냥해 '운동 확인증'을 얻어 가져가면 경험치와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화련홍 상점에서 떡국, 만둣국, 탕약 등 설 분위기 가득한 회복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같은 기간 '해와 달' 이벤트 맵에서 사냥을 하면 기존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기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경험치와 기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1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를 받아 마을 곳곳에 있는 상점 NPC에게 세배를 하면 체력 회복 물약과 같은 전투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마을 앞에 나타나는 '잔소리 유령'을 처치해 설날 경험치 쿠폰과 능력치 상승 효과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시간마다 소환되는 '거대 팽이' 몬스터를 처치해 '거대 팽이 복주머니'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NPC를 통해 최대 320명까지 참여 가능한 '마네스의 서바이벌' 콘텐츠에서 '마네스의 구슬'을 모아 이벤트 엠블럼, 마법의 망치, 스위칭 프리미엄 교환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1월19일부터 2월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맵에 나타나는 '검은 토끼' 몬스터를 처치해 성장 상승 효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처치해 설날 음식 재료를 모아 계묘 NPC에게 가져가면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설날 음식'을 제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출석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등불 아이템을 모아 힘, 민첩, 지력 등 캐릭터 능력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2D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의 설 이벤트는 1월26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몬스터를 처치해 '계묘년의 기운' 20개를 모아 할아범 NPC에게 가져가면 '토끼 가면' 장비와 다양한 캐시 아이템이 담겨 있는 '계묘년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마을 장로 NPC와 고이연 NPC에게 찾아가 새해 인사, 신년운수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추가 경험치 효과가 있는 '계묘년 허리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설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