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 설날 특별 이벤트 진행

center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에서 2023년 설날을 맞아 이벤트 2종이 시작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퀴즈 인증 이벤트'이다.

1월 20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인증 이벤트'는 올해 설날은 양력으로 몇월몇일인지 게임 내 채팅창에 입력 후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공식 카페 '2023년 설날 퀴즈 인증' 게시판에 '설날퀴즈 퀴즈 인증(서버/캐릭터명)'이라고 제목을 달고 캡처한 인증샷을 첨부하면 된다.

설날 퀴즈 인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단련석선택상자 1개, 중급신성의돌 3개'를 증정하며,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탈것) 시크비행기 1개', '(의상) 훈민정음 1개', '(날개) 한글날개.퓨어화이트 1개' 등을 선물한다.

두 번째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받을 수 있는 '설날 선물 이벤트'다.

1일차에는 '용병마법석 2개, 3급허공의장비상자 2개', '희귀재료선택상자 3개', 2일차에는 '비술선택상자 4개, 용병신석 1개, 성진돌파석 2개', 3일차는 '혼장비보강돌파석 4개, 신주석패키지 10개, 주홍용혼장비랜덤상자 5개', 4일차는 '중급신성의돌 2개, 문양돌파금모래 4개, 밤하늘선택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6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이용자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