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신작 로그라이크 TPS 'SYNCED' 10일부터 국내 OBT 개시

center
넥스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TPS(Third-Person Shooter, 3인칭 슈팅게임) 'SYNCED'의 한국 오픈 베타가 12월10일 오전 9시부터 실시된다.

이번 'SYNCED'의 오픈 베타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게임 클라이언트는 12월8일 오전 9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픈 베타 기간은 1월15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SYNCED'는 나노스라는 가상의 변이체들에게 위협을 받고 있는 인류의 싸움을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게임으로, 로그라이크와 멀티 플레이 요소를 혼합해, 전략성을 동반한 새로운 전투 감각을 제공하는 신작 TPS다. TPS를 선호하는 이용자뿐만 아니라, 로그라이크 요소에서 오는 변수와 전략에 따른 다양한 경험, 풍부한 콘텐츠를 선호하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픈 베타와는 별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대한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글로리 아웃핏(Glory Outfit)'이나 '나노 스킨(Nano Skin)' 등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이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