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앱 '모비', 2.0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앱 '모비', 2.0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스마트나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게임쿠폰 앱 '모비(mobi)'가 2.0 업데이트를 앞두고 12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비(mobi) 2.0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점은 '모비코인 포인트(MCP)' 제도의 도입이다. 대중적으로 확장된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포인트제를 통해, 모비 사용자들은 사전예약과 게임쿠폰 획득은 물론 디지털 자산을 적립하는 재테크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 사용자들은 모비 내에서 모은 일정량의 포인트로 일부 상품을 구매하고 소진하는 단순한 방식이었다면, 2.0 업데이트 후에는 '모비코인 포인트'를 적립해 더 큰 가치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현재 '모비코인'을 설계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모비2.0' 내에서 다양한 액션으로 적립한 '모비코인 포인트'와 교환해 대중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스마트나우 관계자는 "모비 내에서 일정량의 포인트로 일부 상품을 구매하고 소진하는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나, 꾸준히 적립해가는 '모비코인 포인트'를 통해 더 큰 가치의 확장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시장 상황에 따라 당장은 효용성이 떨어져보일 수 있지만 긴 호흡으로 모아가는 코인 재테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비2.0은 2023년 1월 중 베타서비스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모비 2.0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200MCP를 무료로 증정하며, 초대왕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Z 폴드4 256G, 갤럭시Z 플립4 256G, 7,000MCP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2015년부터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는 '모비'는 지금까지 3,000여종의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신청과 5,000종 이상의 게임쿠폰을 제공했으며 누적회원은 350만명에 달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