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프레이, 카타르 월드컵 4강 진출국을 예측하라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카타르 월드컵' 4강 예측 이벤트를 시작했다.

12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4강 진출 4개국을 예측하는 것으로, 4강 진출팀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4강(준결승) 진출팀 예측 이벤트' 게시판에 4강 진출 국가명과 서버/캐릭터명을 함께 작성하면 된다.

'준결승 진출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비술선택상자 5개, 밤하늘선택상자 2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진출 4개국'을 모두 정확하게 예측한 유저에게는 '무기스킨 은잎서리 1개', 3개국을 맞힌 유저는 '탈것 영원 10개', 2개국은 '용병신의돌 2개', 1개국은 '헤어스타일선택상자 1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보상은 12월 16일, 공지를 통해 안내한 후에 발송될 예정이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6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