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맨싱 사가 RS, 글로벌 서비스 2.5주년 기념 경축 이벤트 실시

center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Co., Ltd)와 아카츠키(Akatsuki Inc.)는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로맨싱 사가(Romancing SaGa)' 시리즈 30주년 기념 작품이자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Romancing SaGa Re;universe, 이하 SAGA RS)'의 글로벌 서비스 2.5주년 맞이 경축 이벤트를 2일 오후 3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2.5주년 경축 이벤트는 'SaGa RS'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한정 이벤트를 비롯해 무상 주얼 최대 6만 개 보상, 그리고 여러 SNS 이벤트를 통한 인게임 아이템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이 선사될 예정이다.

2.5주년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시리즈의 상징성 그 자체인 대표 작곡가 이토 겐지의 웅장한 멜로디가 뮤직 페스티벌 'SaGa the Music' 테마에 맞춰 경쾌하게 편곡돼 제공된다. 이에 신나는 BGM을 감상하며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해온 한정 뽑기 'Romancing 축제 여신'과 'Romancing 축제 디아나'편이 시작됐다. 해당 뽑기에서는 한정판 SS 스타일 '여신'과 '스테스로스', '버쥬일', '다크', '나이트하르트', 그리고 대만 출신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VOFAN'이 디자인한 '디아나'의 신규 일러스트가 포함됐다.

12월1일 서버 점검 후 개최되는 이벤트 퀘스트 'SaGa The Music 제압전'도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끼리 힘을 합쳐 제압전 퀘스트에 도전해 각종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수집하는 방식이며, 제압도 100%까지 도달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무상 주얼 5000개가 지급된다.

기존 이용자들과 함께 2.5주년 축제를 맞아 신규로 접속할 이용자들에게 'SaGa RS' 운영팀이 준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12월 한 달간 로그인 보너스, 퀘스트와 이벤트 보상을 통해 최대 6만 무상 주얼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플래티나 티켓, Romancing 축제 한정 SS 스타일 교환 티켓도 선물한다.

이 밖에도 'SaGa RS'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인기 캐릭터 여신의 2.5주년 캘린더 배경 화면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2.5주년 경축! SNS 선물 대발송!’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가 주얼과 기간 한정 자동 재도전 티켓, 스태미나 회복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커뮤니티, 이벤트 내용은 'SaGa RS'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