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리본 업데이트 사전 페이지 오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리본 업데이트 사전 페이지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비켄디 리본(VIKENDI REBORN) 업데이트 사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오픈한 사전 안내 페이지에서 12월 6일에 업데이트되는 ‘비켄디’의 랜드마크와 추가 생존 요소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8x8km 사이즈의 대형 맵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비켄디’에서는 ▲생존을 위해 떠나야하는 관측소, ▲혹독한 기후를 연구하고자 했던 관측소 연구원들의 흔적이 남은 빙하 지역, ▲비켄디의 아름다운 설경을 보기 위해 관광객으로 붐비던 중앙 기차역, ▲비켄디에서 자라는 나무를 볼 수 있는 목재 등의 랜드마크들을 볼 수 있다.

이번 비켄디 리본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생존과 관련된 신규 요소들도 적용됐다. 새롭게 추가된 '케이블카'는 혹독한 추위의 설원에서 이용자들의 유용한 도주 수단으로 활용된다. 지역 내 이용자들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는 블리자드 존 역시 비켄디 리본에서만 볼 수 있는 자연 현상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2월 6일 업데이트 예정인 비켄디 리본을 기념해 예측 사격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해 인게임 재화인 지-코인(G-Coin)을 이용자들에게 최대 100만 개 선물한다. 또한, 카카오 계정으로 게임 이용 계정을 통합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은 비켄디 리본 안내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용 훈련 포인트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