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하스스톤, '리치 왕의 진군 – 돌정상회담' 11월27일 방송

center
블리자드가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리치 왕의 진군(March of the Lich King)' 신규 카드들을 실력자 스트리머들과 함께 하나씩 분석하고 중요도를 견줘보는 '리치 왕의 진군 – 돌정상회담' 카드 평가 방송을 11월27일 오후 3시, 유튜브와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

'하스스톤' 이용자들 사이에서 '카평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카드 평가 방송 '돌정상회담'은 '하스스톤' 정규전을 새로운 재미로 채울 신규 카드들을 집중 탐구해 보는 시간으로서, 커뮤니티가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콘텐츠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행을 맡은 기무기훈 및 던, 따효니, 레니아워, 크라니쉬 등 간판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리치왕의 진군' 신규 카드들을 조목조목 분석한다.

최근까지 '하스스톤' 열 한 번째 직업으로 곧 추가될 죽음의 기사 직업 카드들을 비롯, 평소 확장팩보다 더 많은 수의 카드들이 선보이며 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고조된 상태다. 이 날 방송은 스컬지 특유의 음침한 세 가지 마법을 구사하는 죽음의 기사로 꾸며질 이용자들의 첫 번째 덱 구성에 꼭 필요한 혜안이 오고 가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치 왕의 진군 돌정상회담'은 11월27일 낮 3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하스스톤' 선물 획득의 기회도 찾아온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생방송 중 즉석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리치 왕 지배의 투구', '리치 왕의 진군 지그소 퍼즐', '리치 왕 서리한 스노우볼' 등 새 확장팩 주제로 만들어진 멋진 굿즈 선물들이 선사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