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히트2'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를 도입했다.

먼저 인터 서버 콘텐츠인 '몰락자의 은신처'를 오픈했다. 서버의 제약을 넘어 다른 서버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는 지역으로 하나의 마을과 사막, 설원 등 각기 다른 테마의 3개 필드로 구성된다. 이곳에서는 일반 필드 대비 더욱 높은 수준의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며, 강력한 보스에 힘을 모아 대적하면서 더욱 넓어진 전장과 치열해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히트2'의 두 번째 히든 쿠폰인 '히트 THE 무기'를 선보였다. 출시 시점부터 11월18일 오전까지 강화 시도 중 파괴된 무기를 다시금 복구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으로, 12월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의 7일차 보상인 '히트 THE 무기 주화'로 제작 가능하다. 해당 주화는 '희귀 무기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도 있다.

캐릭터 성장을 돕는 신규 시스템 '공허의 기운'도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했다. '공허의 기운'을 정제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전반적인 공격력 수치를 높일 수 있고, '장인의 혼' 같은 기존 제작 재료로 추가 능력치를 보강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서버 단위의 연합 창설 기능 등 각종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다.

넥슨은 '히트2'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이용자 200여 명을 초청하는 오프라인 행사 '히트투나잇'을 12월17일 개최한다. '히트2'의 여정을 함께 해온 이용자들을 길드 단위로 초대해 '히트2' 개발진과 함께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7일까지 '몰락자의 은신처'에 입장 가능한 시간을 기존 2시간에서 4시간으로 확대한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이벤트 던전 '잊혀진 묘실'을 오픈해 몬스터 처치 시 '잊혀진 주시자의 황금 주머니', '잊혀진 망자의 주머니' 등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히트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