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인기작 '더프레이', 신규 캐릭터 '장군'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인기작 '더프레이', 신규 캐릭터 '장군'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11월 1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더프레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장군'을 추가했다. '장군'은 기사, 마법사, 궁수, 미녀, 권술사에 이은 6번째 캐릭터로 시간을 거스르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기병을 동원할 수 있는 파워를 가지고 있다. 관우의 청룡언월도와 같은 큰 칼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위풍당당한 모습이다. '장군'은 선풍돌격, 도봉연참, 언월돌진, 선룡정적 등 강력한 스킬을 갖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지전, 길드리그, 허공의 탑 콘텐츠 진행 시간과 일부 보상 등이 조정됐으며, 신규 보물이 추가됐다. 날개, 탈것, 성구 등의 레벨 제한도 상향 조정됐다.

신규 기능 '명예의 전당'이 오픈됐으며 마족 침입, 마왕균열, 별의 궤적, 성인, 상점, 친구 기능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의 최적화가 이뤄졌다.

'더프레이'의 11월 16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6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