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데프트가 끝냈다' 디알엑스, 라이벌 RNG 격파

center
사진 제공=라이엇 게임즈.
'데프트' 김혁규가 활약한 디알엑스가 LPL 강자 로얄 네버 기브 업(RNG)을 제압했다.

디알엑스는 30일(한국 시각) 멕시코 멕시코시티 아르트스 페드레갈의 아레나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로얄 네버 기브 업(RNG)과의 경기서 승리했다.

경기 초반 RNG '웨이'의 바이에게 '킹겐'의 아트록스가 죽은 디알엑스는 경기 12분 '브리드'의 잭스가 '킹겐'의 아트록스를 솔로 킬로 잡았다. 미드 1차 포탑을 밀었지만 탑에서 '킹겐'의 아트록스가 죽은 디알엑스는 경기 18분 오브젝트 싸움서 '데프트'의 트리스타나가 트리플 킬 등 에이스를 띄웠다.

디알엑스는 경기 24분 오브젝트 근처서 '브리드'의 잭스'와 '샤오후'의 르블랑을 잡았다. 그렇지만 경기 36분 오브젝트 싸움서 대패한 디알엑스는 남은 '제카'의 아칼리가 1대2 세이브를 성공시켰다.

골드 격차를 3천 이상으로 벌린 디알엑스는 RNG의 미드와 바텀 3차 포탑을 밀어냈다. 상대 본진으로 들어간 디알엑스는 '표식'의 마오카이가 마법 공학 드래곤 영혼을 가져왔다.

승기를 굳힌 다일엑스는 RNG의 본진으로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밀어내며 승전보를 울렸다.

▶2022 롤드컵 플레이-인 1일차
1경기 : 이수루스 패 vs 승 매드 라이온즈
2경기 : 프나틱 승 vs 패 이블 지니어스(EG)
3경기 : 라우드 패 vs 승 메가뱅크 비욘드 게이밍
4경기 : 매드 승 vs 데니즈뱅크 이스탄불 와일드캣츠
5경기 : 치프 e스포츠 클럽 패 vs 승 프나틱
6경기 : 데토네이션FM 패 vs 승 라우드
7경기 : 사이공 버팔로 승 vs 패 데니즈뱅크 이스탄불 와일드캣츠
8경기 : 디알엑스 승 vs 패 RNG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