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왓챠 제휴 이벤트 진행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왓챠 제휴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누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왓챠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공동 진행하는 이벤트로, 휴양지 컨셉트로 제작된 '누사' 맵을 플레이하면서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왓챠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누사' 맵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50명) ▲왓챠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만 명) 등이 제공된다.

'누사'는 휴양지 컨셉트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으로 지난 15일 업데이트됐다. 남쪽 지역에는 아름다운 모래사장 '핑크 비치'와 하트 모양의 섬 '러브 아일랜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는 거대한 비치볼을 비롯해 대관람차, 열기구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를 모델로 한 프로모션 영상도 공식 SNS에 공개됐다. 대학생 위니가 휴식 시간에 '누사' 맵을 플레이하고 왓챠 콘텐츠를 시청하며 이번 이벤트의 내용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