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9월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룬 보스 등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영웅 '악마의 화신 세인'은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로, '악마 해방' 스킬을 활용해 적군을 속박하고 생명력 회복 불능 상태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신베기: 멸' 스킬을 사용하면 원거리를 빠르게 이동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세 번째 룬 보스 '궁기'는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어 자세를 취한 후 원거리 공격 면역력을 갖추는 것이 특징이다. 룬 보스를 처치하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길드 넥서스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과 함께 공략하며 협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클리어한 몬스터 난이도에 따라 골드, 길드 주화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발 진행 중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세나랩'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로비의 '세나랩'에 입장해 개발 현황을 확인하고 콘텐츠 일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10월5일까지 '가을맞이 소탕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룬 던전 소탕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