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정식 출시

center
그라비티가 9월27일 오전 11시,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국내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두 번째 타이틀로 기본적인 RPG 요소와 수집형 카드 시스템, 방치형 콘텐츠 등을 결합했다. 올해 5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9월에는 태국 지역 론칭 이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8월3일부터 진행한 국내 사전예약에 예상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했으며 8월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국내 CBT에서는 게임에 대한 다양한 호평을 남겼다. CBT 참가자들은 "캐릭터 성장, 몬스터 배치 등 다른 SRPG 대비 차별점이 확실하다", "신선한 콘텐츠가 많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가 있다" 등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라비티는 론칭 후부터 10월10일까지 다채로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계정 레벨 7을 달성한 후 공식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 1개의 게임을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접속 시 SS급 몬스터를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함께 GS25와 함께하는 삼각김밥 100% 당첨 이벤트, 머랭 쿠키 판매 이벤트, 버츄얼 유튜버 컬래버 쿠폰 증정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라운지에서는 10월17일까지 론칭 축하 이벤트, 몬스터 뽑기 인증 이벤트, 공략&팁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