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문명5' 기반 모바일 신작 '문명: 레인오브파워' 최초 공개

center
넥슨이 미국 게임 제작사 2K(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의 개발 자회사)가 개발한 '문명' IP를 활용해 모바일 MMOSLG 게임을 선보인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오브파워'를 최초 공개했다.

'문명: 레인오브파워'는 '문명' 시리즈의 인기작인 '문명5'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문명'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중 최초의 MMOSLG 장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다양한 성장 요소와 시대 발전전략 수립의 재미를 충실히 계승하면서 연합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다.

넥슨은 '문명: 레인오브파워'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모바일로 문명하시겠습니까?' 문구를 통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문명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게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오브파워'는 '문명'의 IP 파워를 기반으로 시대 변화를 통한 문명의 발전과 전략적 승리 요소 등 원작의 핵심 아이덴티티는 계승하면서 신작만의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며,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전문 개발사인 엔드림과 협업해 최상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문명: 레인오브파워' 티저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