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국내 최초 게임 개발 참여형 웹예능 '게발놈들' 출격

게임 스타트업 및 중소 개발사의 게임 출시 과정을 지원하는 상생 예능 콘텐츠
JDH게임연구소 3인방, 부산 잇섬스튜디오 고민 해결사로 출동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예정


국내 최초 게임 개발 참여형 웹예능 '게발놈들' 출격
엔엑스플러스(NXPLUS, 대표 최재헌)는 게임 개발 참여형 예능 콘텐츠 '게발놈들: 게임을 발견하는 놈들(이하 게발놈들)'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게발놈들'은 국내 중소 게임사들이 개발, 출시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맞춤형 게임 컨설팅과 마케팅 등 지원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국내 최초의 게임 개발 참여형 콘텐츠다.

금일 공개된 첫 화에서는 인간젤리, 따효니, 김효진 등 뛰어난 호흡을 자랑하는 게임 방송 크리에이터 3인방이 'JDH게임연구소'를 결성, 게임 전문가로서의 지식을 겨루며 자격 검증에 나선다.

이어 부산 소재의 잇섬스튜디오에 방문해 개발자들이 겪는 고충을 듣고, 개발 중인 게임에 적합한 해결 방안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들이 제시한 솔루션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울러 첫 화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실시, 응원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엑스플러스 정준영 실장은 "금일 첫 화를 시작으로 여러 중소 개발사들이 겪는 어려움과 극복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며 "감동과 재미 모두를 담은 콘텐츠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발놈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