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트릴로지 2탄 '라그나로크 아레나' CBT 돌입

8월19일부터 25일까지 사전예약 신청 이용자에 한해 국내 CBT 참여 가능

center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두 번째 타이틀인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의 국내 CBT를 19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SRPG로 수집형 RPG의 카드 시스템과 RPG의 성장 요소를 두루 갖춘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한 후 전략적으로 배치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 카드 등급, 상성 및 배치를 통해 매번 새로운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것이 가능하다. 2022년 5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이후 인기 게임 순위 및 매출 부분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한 만큼 이번 국내 CBT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CBT는 19일 오전 11시부터 25일까지 사전예약 완료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이용자는 CBT 기간 중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바로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CBT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기념 이벤트 5종을 준비했다. 하루에 두 차례 보상을 지급하는 '푸시 선물 이벤트'와 필요한 아이템을 직접 골라 받을 수 있는 '선택! 필요 아이템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원활한 CBT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함께라서 즐거운 길드 이벤트', '자동 탐색 자랑 이벤트', 'CBT 한마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