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메이플스토리 X 방탄소년단 진' 컬래버레이션 진행

2020년 '메이플스토리 X BTS'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기획팀 일일 인턴으로 방탄소년단 진이 넥슨에 입사한다는 컨셉트
8월16일 웹예능 '출근용사 김석진' 1화 공개 예고


넥슨, '메이플스토리 X 방탄소년단 진' 컬래버레이션 진행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 진이 '메이플스토리' 기획팀에 깜짝 합류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메이플스토리'의 오랜 진성 게이머로 알려진 방탄소년단 진이 '메이플스토리' 기획팀에 일일 인턴으로 입사하는 컨셉트로 진행된다. 넥슨은 진의 '메이플스토리' 기획팀 합류와 이후의 회사생활 에피소드를 웹예능 콘텐츠 '출근용사 김석진'을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10일 방탄소년단 진이 넥슨 사옥으로 출근하는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 바 있으며, 사원증 촬영과 기획 회의 참여 등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은 12일 공개됐다. '출근용사 김석진' 1화는 오는 8월16일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래버는 진의 넥슨 사원증 사진이 진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공개돼 큰 기대를 받은 바 있다. 평소 진은 인스타그램에 '메이플스토리' 빵 인증사진을 올리거나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방문 사진을 올리는 등 '메이플스토리'에 깊은 애정을 꾸준히 드러낸 바 있다. 또한 2020년 진행된 '메이플스토리 X BTS' 컬래버를 통해 직접 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한 코디 아이템을 선보이기도 했다.

'메이플스토리 X 방탄소년단 진' 컬래버 티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