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룡삼국, 77주년 광복절 기념 핫타임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방치형 모바일 RPG '와룡삼국'이 8.15 광복절을 앞두고 핫타임 이벤트 시작한다.

올해 77주년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잊지 말고 항상 기억하자는 취지로 준비된 이벤트다.

8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누구나 푸짐한 푸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다.

'와룡삼국'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승급석, 무장경험치, 엽전'을 4일동안 매일 받을 수 있다. 수량은 매일 조금씩 늘어나며, 우편으로 지급된다. 우편을 받은 후에 10일 이내에 수령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삭제된다.

세로형 2D 그래픽의 '와룡삼국'은 미녀와 무장들을 수집해, 팀을 구성하고 대전하는 육성과 RPG의 매력이 버무려진 게임이다.

'와룡삼국'은 방치형 게임을 표방하고 있지만, 방치해 두기 힘들만큼 흥미로운 콘텐츠가 다양하다. 게다가 세로형 게임이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