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캐릭터 '카렌짱' 추가

center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서포트 카드 2종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출시된 육성 우마무스메 '카렌짱'은 귀여움의 화신이자, '우마스타그램'에서 30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셀카 천사이다. '카렌짱'은 태어나자마자 바로 자신의 귀여움을 깨닫고는 그 매력을 무기로 인생의 피라미드를 올라왔으며, 자신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여주기 위해 '트윙클 시리즈'의 정상을 노리는 우마무스메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기간 동안 '카렌짱'의 우마무스메 스토리를 4화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고향 직송 응원! 유키노 비진' 및 'SR 당신에게 바친다 니시노 플라워'를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제2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해 각 우마무스메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식 출시 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흥행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