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이색 컬래버 콘텐츠 '눈길'

국내 최고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콘텐츠로 '크로니클' 알리고 이색 재미 전달
팬케이크 아트∙2D 애니∙블록 등 활용한 영상 이어 다양한 콘텐츠 순차 공개
10월31일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본인 소유 방송 채널 보유 시 지원 가능


컴투스 '크로니클' 이색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모음.
컴투스 '크로니클' 이색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모음.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최고의 크리에이터들과 손잡고, 오는 16일 국내 출시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풍부한 콘텐츠와 독특한 플레이 재미를 소개하는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공개한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MMORPG로,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함께 전투를 펼친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으로 기존 MMORPG 문법에서 벗어난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최근 공개된 영상에는 여러 유명 크리에이터가 팬케이크 아트, 2D 만화 애니메이션, 블록 제작 등 이색적인 방식을 활용해 '크로니클'의 핵심 요소인 소환수와 소환사의 매력을 재미있게 담았다.

크리에이터 팬케이는 소환수인 불 속성 웅묘무사(웅비), 불 속성 이프리트(테사리온), 어둠 속성 마샬캣(미호)과 소환사 키나 등을 팬케이크로 만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소맥거핀은 '크로니클'의 핵심인 '소환'에 대한 에피소드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블럭도사 꾸삐는 블록으로 소환수 웅묘무사와 펭귄기사를 구현하는 영상으로 신선한 재미를 제공했다.

컴투스는 이밖에도 '크로니클' 국내 출시와 함께 풍월량, 선바, 테스터 훈, 마재TV, 중년게이머 김실장, 지컨, 타요 등 30여명의 크리에이터와 협업 방송을 통해 이용자들과 순차적으로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나눌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10월31일까지 '크로니클' 콘텐츠를 제작하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구독자 1000명 이상의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채널을 보유한 만 16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