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center
국내 대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기업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올림플래닛은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에 '상상이 현실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갑니다'라는 비전과 '메타버스 기술을 통해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결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라는 미션을 반영했다.

또, 'Harmony & Result(한 목소리, 한 뜻으로 올림의 미션과 목표에 공감하는 것)', 'Innovation & Customer Value(고객과 시장의 미래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적인 활동을 하는 것)', 'Be Unique(유일무이하고 특별한 기업이 되는 것)' 등 기업 가치를 담아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center
홈페이지 구성은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여 각종 정보를 확인하기 쉽게 기획했다. 엘리펙스로 빌드한 누적 메타버스 공간의 수와 참여 기업 수, 누적 방문자 수도 한눈에 보기 쉽게 디자인했다.

올림플래닛 전상욱 부사장은 "올림플래닛은 새롭게 펼쳐질 메타버스 세상을 위해 다양한 산업부터 기업,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소소한 부분까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모든 2차원 정보를 3차원 세상으로 연결해 나갈 것이다. 이러한 올림플래닛의 비전과 가치를 담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며 "또, 파트너십을 원하는 기업이 보다 편하게 정보를 찾고 문의할 수 있도록 정비했다. 많은 관심바란다"라 전했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 비전, 미션, 가치를 임직원 모두 다시 한 번 상기하고 공통의 비전과 미션 수행을 위해 적극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2만 개 이상의 몰입형 메타버스 공간을 빌드하며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개척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