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주상욱이 선택한 '삼국지 2022', 사전예약 50만 돌파

주상욱이 선택한 '삼국지 2022', 사전예약 50만 돌파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Reality Cubed Game)은 신기원 삼국지 전략게임을 표방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 2022'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은 지난 7월19일부터 '삼국지 2022'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홍보 모델로 배우 주상욱을 발탁하고 두 차례에 걸친 TV CF 광고를 유튜브와 틱톡, 네이버 카페, 라운지를 통해 대대적으로 노출하며 '느낌 있는 삼국지' 홍보에 집중했다.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에서도 사실적으로 그려진 게임 그래픽을 비롯해 '튜토리얼' 완료와 동시에 타 국가를 침공할 수 있는 '쾌속 국가전', 독자적인 영토 쟁탈전 '황금성 전투' 등 게임의 오리지널 콘텐츠, 그리고 순금 골드바를 지급하는 대형 프로모션 '황금 쟁탈전 이벤트' 등 게임성 알리기에 집중하며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그 결과, 사전예약 시작 2주가 넘은 현재 사전예약 신청자 50만 명을 달성했으며, 회사 측은 오는 8월9일로 예정 중인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삼국지 2022' 인지도 확대를 위한 행보에 한층 집중할 계획이다.

'삼국지 2022'는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을 무대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 기법으로 그려낸 삼국지 영웅호걸들의 일러스트, 이들이 활약할 무대인 중국 전토를 무게감을 살려 광활한 필드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독자적인 영토 쟁탈전 '황금성 전투'가 눈길을 끈다. 황금성은 막대한 부의 상징인 황금을 직접 생산할 수 있다. 위나라의 주요 요충지이자 곳간이 풍요로웠던 장안(長安)을 비롯해 삼국지 역사상으로도 중요한 일전이 전개되었던 한중(漢中), 낙양(洛陽) 등 총 9개의 주요 전략적 요충지가 황금성으로 연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20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