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출시 임박 '와룡삼국' 푸짐한 이벤트 1석 2조 보상을 노려라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나우플레이는 삼국지를 비롯한 동서양 영웅들과 절세 미녀들이 등장하는 판타지풍 방치형 모바일 RPG '와룡삼국'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4일 정식 출시 전까지 와룡삼국 네이버 공식카페에 가입만으로 1석 2조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자 전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며, 1,000명 단위 가입순번에 해당하는 유저에게 상품을 선물한다. 게다가 공식카페에 가입한 모든 유저에게 GM의 마음이 가득 담긴 쿠폰도 지급한다.

'와룡삼국 SNS 공유 이벤트'는 자신의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을 캡처해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되는 '와룡삼국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10,000원, 15,000원, 30,000원), BHC 뿌링클+치즈볼+콜라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 후 7일 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세로형 2D 그래픽의 '와룡삼국'은 미녀와 무장들을 수집해, 팀을 구성하고 대전하는 육성과 RPG의 매력이 버무려진 게임이다.

'와룡삼국'은 방치형 게임을 표방하고 있지만, 방치해 두기 힘들만큼 흥미로운 콘텐츠가 다양하다. 게다가 세로형 게임이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와룡삼국'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지속될 예정으로, 모비, 루팅, 찌와 헝그리앱을 통해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자가 10만 단위로 늘어날수록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