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올여름 무더위 날릴 만한 '시원한 이벤트' 3종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올 여름 무더위를 달래줄 선물 이벤트 3종을 진행 중이다.

첫번째는 6월 23일부터 28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색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푸쉬 선물 이벤트다. 4종류의 캐시장신구와 신수, 팔괘석 뽑기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에 필요로 했던 아이템을 공식카페에서 미리 확인 후, 접속하는 것이 유리하다.

두번째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12시부터 2시간, 18시부터 2시간, 21시부터 3시간동안, 경험치 2배 획득을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세번째는 태조의 가호상자 드랍 이벤트다. 지역별로 정예 몬스터들로부터 일정 확률로 '태조의 가호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최소 100가호에서 최대 10,000가호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조선협객전M'은 159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나리오이며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 침략 야망을 막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유저는 조선 협객단의 정식 단원이 되면서 수련을 통해 성장해가고, 왜군들의 침략과 횡포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