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 티켓 예매 개시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 티켓의 예매는 지난 20일 티켓 링크를 통해 진행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3만 명의 접속자가 몰린데 이어 대기자만 5만3000명에 달해 '로스트아크'와 '로스트아크' OST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1200여 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6월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 OST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로스트아크'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전체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8일 정식 발매된 '로스트아크' 신규 OST 앨범 'Sweet Dreams, My Dear'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와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을 포함한 OST 관련 수익금 전액을 활용해 사회 곳곳에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도움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