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원스토어, '디아블로 이모탈' 론칭 기념 '원스맨' 캠페인 진행

원스토어, '디아블로 이모탈' 론칭 기념 '원스맨' 캠페인 진행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오는 6월 초 출시 예정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기대작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의 사전예약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

원스토어는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디아블로 이모탈'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옥택연, 이덕화, 김광규 등 스타를 앞세운 '원스맨'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원스맨'은 오직 원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남다르게 즐기는 비밀조직이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원스맨' 마스터인 이덕화를 만나 최초의 '원스맨'이 되는 과정부터 교관 역할을 맡은 옥택연이 '원스맨'들을 훈련시키는 내용을 재미있게 담아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직 원스토어 이용자를 위해 단독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원스맨 시크릿 베네핏'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원스토어에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사전예약하면 '20% 게임 내 아이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까지 하면 게임 아이템인 '전설문장과 희귀문장 각 5개'를 지급하는 등 앱마켓 3사 공통 혜택 '호라드림 꾸미기 세트'와 별도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쿠폰, 포인트, 기프티콘 등 경품도 수시로 증정한다.

'원스맨'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입단테스트', 소수정예 '원스맨'들만 누릴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 '우수요원 선발대회' 등의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판 '원스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지난해 11월부터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원스토어는 매력적인 독점 혜택을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스토어와 블리자드는 지난해 8월부터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긴밀히 협력 중이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하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 블리자드와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신규 대작 게임 유치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