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 모집

center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컴투스플레이어'는 지난 2019년부터 이어져 온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컴투스플레이어' 8기의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는 PD 파트와 디자인 파트로 나뉘며, 각 분야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툴 활용 능력, 업무 이해도를 평가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국내에 거주하는 재학생,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오는 5월23일부터 6월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지원자는 지원 서류와 함께 본인이 직접 제작한 작업물 등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영상 및 기사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등 컴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외부로 노출된다.

서포터즈들은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 등 각종 혜택과 더불어, 향후 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 진행 시 서류전형 가산점도 받게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