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돌입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돌입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신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 사전 테스트를 19일 시작했다.

5월22일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PC 버전을 지원하며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구글 및 애플, 페이스북, 카카오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략과 전술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8방향 그리드 전투는 물론,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대규모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미르M'의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또한,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23일까지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아이템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핵심 요소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에피소드 형태 신규 영상 '장인' 편도 공개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소개된 영상 '전설을 맞을 준비' 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미르M'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그리드 전투 ▲장비 강화(제작) ▲탈것 육성 등 핵심 요소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그려내면서도 재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화에 특화된 대가에게 무기를 맡기기 위해 줄을 선 용사들을 통해 '미르M'에서 부와 명예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리기도 했으며, 전략/전술이 승패를 결정하는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통해 MMORPG 게임성까지 고루 갖춘 '미르M'을 보여줬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