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돌입

center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1억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 기반 최초의 MMOPRG로, IP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이용자가 직접 소환사가 돼 소환수들과 함께 펼치는 전략의 재미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세 명의 소환사가 등장하며 350여 종의 다양한 소환수들과 무한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공략형 던전과 실시간 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 등 MMOPRG 장르적 재미를 끌어올린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서머너즈워'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같은 '크로니클'의 높은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의 완성도는 지난 수년간 담금질과 테스트를 통해 증명해왔다. 실제로 최근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태국 베타 테스트에서 구글 플레이 RPG 부문 인기 순위 1위에 올랐으며, 현지 매체로부터 '2022년 꼭 즐겨야 할 머스트 플레이(Must play)' 게임으로 호평 받으며 테스트 기간 임에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본격적인 한국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 국내 사전예약자를 모집한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시 불꽃 질주마를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트, 아이패드 에어5, 마샬 스피커 등을 선물하고, 공식 포럼 및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 MMORPG 성향 테스트와 향후 '크로니클'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소환사 모험기를 다룬 웹툰 공개가 예정돼 흥미를 자극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