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엑소스히어로즈, 카잘-리히텐슈타인 전용 페이트코어 출시

사진=카잘-리히텐슈타인(라인게임즈 제공)
사진=카잘-리히텐슈타인(라인게임즈 제공)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전용 페이트코어가 추가와 새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수집형 롤플레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페이트코어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페이트코어는 전용 코어다. 페이트코어란 캐릭터 능력 및 외형을 변경하는 의상으로, 카잘-리히텐슈타인은 엘리트 기사인 리히텐슈타인의 전용 블랙 등급 페이트코어다. 페이트코어의 등급은 오렌지와 블랙, 블루, 골드로 등 총 4가지로 나뉘며, 블랙 등급은 캐릭터의 외형 변경과 능력치 상승의 효과를 준다.

이용자는 해당 페이트코어 장착 시 외형 변화와 함께 전투 중 1회, 적에게 자신의 스킬 적중 시 300%의 추가 피해와 함께 4턴간 대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보일링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19일까지 진행하는 확률업 이벤트에서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전용 장비인 루나 탈와르를 획득하면 즉시 리히텐슈타인의 공격력 증가, 장착 시 무기 외형 변화 및 전투력 추가 상승 효과를 얻게된다.

라인게임즈는 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5성 아티팩트 소환권 지급 및 154회 무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는 글로벌 론칭 7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인게임즈에 의하면 아티팩트란 착용 아이템으로, 해당 아티팩트의 포지션 타입과 동일한 포지션 타입의 캐릭터에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그 스킬 효과의 경우 전투 중 조건을 만족할 시 자동 발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효과적인 전투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또, 오는 26일까지 7일간의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7일간의 선물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을 접속할 시 일차 별 보상을 획득, 최대 21개의 염색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박채린 수습기자 (lotasy@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