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동방불패 모바일, 8번째 문파 '당문' 업데이트

center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에 신규 문파 '당문'을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문파 '당문'은 타 문파 대비 HP가 낮고 방어력이 약하지만 현대적인 화기를 주요 무기로 사용해 빠르고 집중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또한 원거리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암기와 함정 설치에 능해 파티 던전에서 메인 딜러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의' 시스템도 추가, 친구들과 그룹을 만들어 파티 버프와 의리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영서각'에서는 무공서를 이용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으며, '결의'에 소속된 플레이어들과 영서각을 함께 나눌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전투 콘텐츠 '육출탈괴'도 매주 목요일에 개최, 이용자들의 즐길거리를 더하고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혔다.

육출탈괴는 공정모드로 진행되는 전투모드로, 캐릭터간 속성이 같아져 이용자간 밸런스를 맞춰 참여할 수 있는 쟁탈전이다.

참가자 모두가 매 라운드에서 1번의 부활 기회를 가지고 최대 48인이 하나의 대전으로 진입한 후 4개의 방으로 최대 12명이 나뉘어 입장한다.

6개의 자원을 탈취하거나 점령에 성공하면 다음 라운드로 입장하게 되며 라운드 종료 시 부활 횟수를 소진하거나 자원을 점령하지 못하면 탈락한다.

매번 다음 라운드로 입장할 때마다 보상이 업그레이드되며,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종 3인을 선발하기 위해 6명이 3개의 자원을 두고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 밖에 신규 서버 '고주향'을 오픈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경험치 증가 버프, 기존 서버로 접속 시 빠른 경험치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