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김응수-박호산-정만식의 '삼국지:패왕', 사전예약 80만 돌파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보는 듯한 CF 영상미 돋보이는 2차 CF 공개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전투 시스템에 많은 관심


center
이하 게임(Yeehaw Game Co., Ltd)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SLG ‘삼국지:패왕’이 사전예약자 수 8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한국 누아르의 대표 배우 김응수, 박호산, 정만식 등 3명의 홍보 모델이 등장하는 CF 영상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3명의 배우는 조조, 유비, 손권으로 변신해 삼국의 세력다툼을 극적이면서도 코믹하게 풀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삼국지 소재를 현대판으로 재해석해, 세 배우의 갈등을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보는 듯하게 담아낸 점이 돋보인다.

삼국지 연의 500주년 기념 대작 '삼국지:패왕'은 타 게임과 차별화된 고퀄리티 3D 그래픽을 통해 다양한 전략과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이용자의 관심이 쏠렸다. 이용자는 입체적인 시야각과 3D로 구현한 삼국 영웅들과 함께 삼국시대로 타임슬립한 듯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대로 진영을 배치하고, 전투의 모든 순간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는 시스템 요소는 전략 요소에 또 다른 전략을 생각하게 만들어 짜릿한 손맛까지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전략 시물레이션게임 장르의 특성상 이용자는 24시간 긴장을 놓을 수 없어 다소 피로감을 느낄 수 있지만, 이 게임에서는 해당 요소를 가볍게 담아내면서도 54개의 병과와 강렬한 외교 시스템, 사이드 퀘스트 등의 콘텐츠를 마련하여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를 가능케 완성했다.

이러한 요소에 큰 기대감이 몰리며 사전예약자 수 80만을 돌파한 '삼국지:패왕'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고 등급 SSR '초선'을 포함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으로 갤럭시 Z폴드3,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이하 게임 제임스 마 대표는 "새로운 삼국지 게임을 기대하는 많은 분들의 기대로 '삼국지:패왕'이 사전예약자 수 80만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만큼 최상의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