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27일 리뉴얼 업데이트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27일 리뉴얼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서비스하고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에서 개발한 디펜스 게임 '가디언 크로니클: 게이트 오브 라니움'에 오는 27일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이용자의 의견을 종합해 반영한 결과물로 약 70종의 캐릭터 디자인 전면 리뉴얼과 스토리 모드 추가, 성장 시스템 개편, 캐릭터 호감도 및 천장 시스템 도입이다. 여기에 신규 가디언 요한, 마리아와 새로운 스킨 2종도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 디자인은 이용자들이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기존 SD캐릭터에서 매력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적용되며, 움직이는 라이브 2D도 적용된다. 또한 캐릭터 별로 대사를 추가하고, 성우 녹음도 진행해 각 캐릭터들의 성격과 개성을 강조했다. 새롭게 추가된 친밀도 시스템을 통해서는 보상과 함께 캐릭터들의 숨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싱글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도 도입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인 게임 배경도 리뉴얼 된 캐릭터에 맞게 변경해 완전히 새로운 감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일정 횟수 이상의 캐릭터 획득을 진행하면 특정 캐릭터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천장 시스템도 도입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