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웹젠, R2naissance PART5: Awaken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시작

center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20일 일반 서버를 대상으로 'R2naissance PART5: Awaken'을 업데이트하고, 각성 스킬 레벨업과 R2 이벤트 증표 수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각성 시스템이다. 95레벨 등 일정 조건을 갖춘 캐릭터로 각성 퀘스트를 수행하면 시스템 활성화에 필요한 각성 능력과 각성 스킬, 각성 성장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내달 3일까지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성 퀘스트를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 각성 스킬 조각(레어) 5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으로 각성 스킬 레벨업을 시도하면 스킬 능력치가 향상된 각성 스킬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도 열린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서버에서 이벤트 NPC를 찾아가 10만 실버와 보물상자(3개) 혹은 황금 보물상자(1개)를 교환하면 무기 강화주문서 등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업데이트 기념으로 레어 서번트 리뉴얼과 전리품 개선 등 게임 편의성 개선과 함께 룬 장착과 전리품 강화에 성공할 확률을 높여 빠른 캐릭터 육성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특수 던전 아가레스 저택을 개방하고, 데모자르 포인트 2배, GM 이벤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웹젠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3일 점검 전까지 'R2'에 매일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R2 이벤트 증표를 지급하고, 보유한 증표 수량에 따라 [이벤트]향상된 태양의 반지(14일) 2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R2Day와 R2+무료 이용시간 등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풍성한 보상과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