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스온라인, 양자폭발 기본공격 지닌 에픽 무기 퀀텀 호라이즌 추가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퀀텀 호라이즌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주무기 퀀텀 호라이즌은 뛰어난 견제 능력을 통해 다수의 적을 말살할 수 있는 장비다. 양자 폭발을 만드는 기본 공격과 함께 적들을 유도해 타격하는 퀀텀 디스럽터, 임의의 장소로 순간 이동하는 퀀텀 다이브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퀀텀 호라이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월 3일까지 각종 조건을 달성하고 근, 하, 신, 년 문자를 모두 수집하면 퀀텀 호라이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각종 미션을 완료하고 힘의 기운을 모으면 전용 상점에서 퀀텀 호라이즌, 에픽 에디션 무기 사이킥 사이저 등 풍성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2월 10일까지는 15일간 출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퀀텀 호라이즌을, 10명에게는 넥슨캐시 5만 원씩을 지급한다.

이 밖에 2월 10일까지 10분간 게임에 접속해 포인트를 누적하면 매그넘 슈터(기간제),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CSO 22 신년 도색도안, M3 블랙 드래곤, 흑룡포 등을 선물한다. 3월 3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매그넘런처,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등 각종 초월 무기(기간제)로 구성된 환영 보급품을 제공하고, 접속 일자를 누적할수록 일부 초월 클래스(무제한) 획득이 가능한 CSO 결사대 선택 상자, 그리고 유니크 무기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한편, 26일까지 이용자 10명이 분해할 무기로 참여해 보너스 마일리지를 1명의 이용자가 가져가는 보너스 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